일반

블랙앤데커, 3 in 1 헤드 교체형 ‘무선 핸드 블렌더’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3 in 1 헤드 교체형 ‘무선 핸드 블렌더’를 국내 공식 출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무선 핸드 블렌더(BCKM1013KG)’는 교체 가능한 헤드 3종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렌더 헤드는 각종 과일, 야채, 얼음 등을 손쉽게 분쇄하며, 신생아를 위한 이유식 요리도 수월하다.

또한, 간편하게 거품기 헤드로 교체해 계란이나 밀가루, 우유 등을 휘저을 수 있어 홈베이킹이나 홈카페를 위한 용도로도 유용하다.

‘무선 핸드 블렌더’는 최대 1만5000RPM의 속도로 블렌딩이 가능하며, 소음도 적어 주방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또한, 무선 제품으로 요리 중 조리대를 이동하더라도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동의 제약이 없어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하며, 간편하게 분리 후 세척할 수 있어 사용 후 어디서나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는 새로운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함으로써 국내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브랜드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사용자 니즈에 따라 정밀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다이얼 방식으로 설계된 5단계 속도 조절 기능으로 분쇄 속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 표기된 배터리 잔량 표시등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잠금 해제 버튼을 두 번 누른 후에 전원 버튼을 눌러야 작동되는 방식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높은 휴대성과 우수한 내구성 역시 강점이다. ‘무선 핸드 블렌더’는 550g의 가벼운 무게로 주방일로 인한 손목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전용 보관함이 제공되어 구성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홍성완 대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미를 보유한 현대인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 및 니즈를 고려해 ‘3 in 1 블렌더’를 출시하게 됐다”며, “무선의 강점을 살려 가정에서도 효율적이고 향상된 기능으로 활용할 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여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