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OLED & XR 코리아 2025’ 4월 16 ~ 18일 서울 양재 엘타워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OLED와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OLED & XR KOREA 2025’가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된다.

업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과 기술 리더들이 대거 참가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최신 기술 동향과 시장 전략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제 비즈니스 디스플레이 컨퍼런스이다.

이번 행사에서 디스플레이의 시장과 기술을 전문으로 조사하는 유비리서치는 OLED 및 마이크로 디스플레이의 성장 잠재력과 IT OLED 및 차량용 디스플레이 기술의 트랜드, 그리고 마이크로 LED 기술 및 시장 동향을 참가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삼성디스플레이는 ‘신축성 있는 폼팩터 프리 디스플레이와 그 너머’를 주제로 다양한 표면과 변형에 적응하는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해 발표하며, LG디스플레이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위한 최적의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주제로 전기차 및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시대의 디스플레이 역할과 솔루션을 제시한다.

UDC(Universal Display Corporation)는 ‘고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인광 OLED 혁신’을 통해 에너지 효율적인 디스플레이와 조명 제품을 위한 인광 OLED 재료 및 기술의 발전을 소개한다.

Sony Semiconductor Solutions Corporation는 ‘XR에서의 광학 디스플레이 기술의 진화와 미래’를 주제로 AR 글래스와 VR HMD의 광학 디스플레이 발전과 향후 방향성에 대해 다루는 등 다수의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최신 기술과 시장 동향을 공유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사전 등록 기간은 2025년 4월 1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OLED & XR KOREA 공식 홈페이지(https://olednxr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유비리서치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