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이마트 노브랜드 체험형 특화 공간 ‘노브랜드 키보드숍’ 2호점 공식 입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MZ 세대를 겨냥해 오픈한 이마트 노브랜드의 체험형 특화 공간 ‘노브랜드 키보드숍’ 2호점에도 공식 입점한다.
‘노브랜드 키보드숍’은 지난달 동대문 장안점을 오픈한 데 이어 두 번째로 강남터미널점을 오픈했다. 강남터미널점은 서울 고속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약 16.5㎡ 규모로 조성됐다.
‘노브랜드 키보드숍’은 키보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로지텍은 자사의 키보드 및 마우스 라인업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체험을 중시하는 MZ 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2호점인 강남터미널점을 찾은 방문객은 키보드, 키캡, 마우스 등 로지텍의 폭넓은 제품을 직접 타건하고 비교 체험할 수 있어 실제 사용 환경에서 제품의 차이를 직관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키보드숍에서는 ‘Wave Keys’ 인체공학 무선 키보드, ‘MX Keys S’ 최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380S’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MK29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포함한 총 6종의 키보드가 전시된다.
마우스는 ‘MX Master 3S’, ‘MX Anywhere 3S’, ‘Lift’, ‘M196’을 포함해 총 25종이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 패드 2종까지 함께 비치되어 다양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로지텍은 “노브랜드 키보드숍 입점을 통해 로지텍은 체험을 중시하는 MZ 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며, “현장을 찾은 고객이 로지텍 제품의 사용감과 디자인, 기능성을 직접 느껴보며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작업 환경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블루투스 연결이 간편한 무선 마우스 ‘M196’을 100대 한정으로 9,900원의 특별가에 제공, 제품 체험과 실속 있는 구매 기회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