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7일 추석을 맞아 귀성 및 귀경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전국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에 마련된 휴게소코너 10개소에서 진행되며,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무상점검서비스 내용은 에어컨 및 타이어 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등 필요 시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과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 보충 서비스를 비롯해 엔진, 브레이크 등 일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으로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된다.

하행선은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 호남고속도로 정읍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에서 실시한다.

상행선은 15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삼거리휴게소, 영동고속도로 여주 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화성 휴게소, 호남고속도로 정읍 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에서 실시한다.

2016_0907-GCN02쌍용차_추석_특별_무상점검_서비스_04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