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 개최

한국지엠주식회사(사장 제임스 김, 이하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마린 아일랜드에서 임팔라 소비자 및 동반인 120여명을 초청,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임팔라 소비자만을 위한 고품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음악과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하는 만찬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전에 참가자들이 보내온 임팔라와 함께한 특별한 추억들이 소개돼 참석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이번에 마련된 고품격 음악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쉐보레 임팔라는 풀사이즈 대형 세단의 웅장한 스타일과 동급 최고 성능의 파워트레인이 뿜어내는 파워풀한 주행성능, 전방위 첨단 기술인 360도 세이프티 시스템으로 무장, 지난해 출시된 이래 소비자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하는 요리 이벤트, 고품격 골프 대회 및 낙농 체험 이벤트 등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다채롭고 흥미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하는 등 임팔라 고객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