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겨울 서비스 캠페인 및 신차 체험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의 닛산 브랜드가 추운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캠페인 및 신차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닛산 브랜드는 오는 29일까지 4주간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 ‘다이나믹 윈터 익스피리언스’를 실시, 모든 유상수리 항목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고 수리 및 부품만 구매 시는 제외된다.
특히 동절기 안전 운전 핵심요소인 타이어 교체 고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해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입 시 약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본 이상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멀티포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닛산 브랜드는 겨울철 캠핑에 최적화된 7인승 대형 패밀리 SUV ‘신형 패스파인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신형 패스파인더 다이내믹 베케이션’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약 2주 동안 시승을 신청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두 가족을 선발, 2박 3일 간(1차 : 12월 23일~25일, 2차 : 12월 30일~1월 1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달 1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뉴 패스파인더 체험 스토리는 영상으로 제작·편집돼 추후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계획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올 한 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닛산의 브랜드 가치 및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사람들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브랜드 웹툰의 2번째 에피소드를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시스템을 주제로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