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르노삼성차, 스페셜 한정판 ‘QM3 RE 레드 에디션’ 출시… ‘페이코’ 특별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는 2일 내·외관에 젊고 다이내믹한 감성을 더한 한정판 모델 ‘QM3 RE 레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페이코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QM3 RE 레드 에디션’은 QM3의 대표 컬러 ‘소닉 레드’ 컬러를 인테리어까지 확장 적용한 한정판 모델로 강렬한 열정을 표현했으며,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가해 젊은 감성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한 것은 물론 고급감과 편의사양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에는 소닉레드 바디컬러, 블랙 루프와 함께 레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휠과 배지가 적용된다.

또한, RE 트림 이상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조합돼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에는 고성능 스포츠카 등에 주로 적용되는 ‘알칸타라 레드 포인트 시트’, 센터페시아와 송풍구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주는 ‘레드 포인트 데코’, 레드 에디션 전용 키킹 플레이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블랙 헤드라이너가 적용된다.

또한, 전자식 룸미러, 알루미늄 페달, LED 룸·맵 램프, 운전석·동승석 선바이저 조명 및 선글라스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가 추가로 탑재된다.

200대 한정 생산·판매되는 ‘QM3 RE 레드 에디션’의 국내 판매 가격은 2425만원으로 RE 트림(2,406만원)과의 가격 차이가 단 19만원에 불과하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상무는 “QM3 RE 레드 에디션은 차별화된 매력과 다양한 추가 사양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가격 책정으로 개성 있는 소형 SUV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이번 한정판 모델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특유의 톡톡 튀는 컬러 감각, 알칸타라 시트 등과 같이 소형 SUV에선 경험하기 어려운 고급 사양을 모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QM3 RE 레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페이코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든 QM3 RE 레드 에디션 출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가로 페이코 응모고객에게는 QM3 RE 레드 에디션 온라인 구매 청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페이코 포인트를 온라인 구매 특별 추가 혜택으로 증정한다.

따라서 온라인 구매 고객은 QM3 RE 레드 에디션 출고 시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