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차, ‘설 연휴 5박 6일 시승 이벤트’ 실시… 3세대 K5 포함 총 200대 무상 대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가 경자년 설 연휴를 맞아 총 200대의 자동차를 고객에게 무상 대여하는 ‘설 연휴 5박 6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마련된 자동차는 지난달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3세대 K5 150대, K7 프리미어 20대, THE K9 20대, 스팅어 10대이다.

기아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200명의 고객을 선정해 1월 23일부터 28일까지 5박 6일간 귀향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월 6일부터 17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대상으로 하며, K9과 스팅어는 만 26세 이상으로 제한한다.

기아자동차는 시승 고객 중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한 고객 30명을 선정해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아자동차 시승을 추천해주고 싶은 분을 입력하면 그 중 20명을 선정해 3세대 K5 3박 4일 시승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는 중증 장애인 가정에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15대를 제공하는 ‘초록여행 귀향 지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기아자동차는 신체적·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명절 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운 휠체어 사용 중증 장애인 15가정을 선정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선정된 중증 장애인 15가정에게는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함께 유류 완충, 여행경비, 귀향 선물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월 19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21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 역대 최다 사전계약 기록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3세대 K5를 비롯해 대표 인기 차종을 귀향 차량으로 준비했다”며, “기아자동차와 함께 편안한 설 연휴 보내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