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카카오 협업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진행…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신차 트레일블레이저를 만나 볼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13일부터 27일까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전시장에 빈틈 없는 방역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쉐보레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착용을 생활화 하고 있다.

또한, 시승 및 전시 차량의 손잡이,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각종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의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감염병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옵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지난 달 3000대 이상 판매됐다.

특히, 정통 SUV의 본질에 충실한 트레일블레이저는 제3종 저공해 자동차로 공영 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친환경 자동차가 받는 각종 금전적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로 최대 11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