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올해의 차’ 수입 SUV 부문 1위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 티구안이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올해의 차’ 평가에서 수입 SUV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올해의 차’는 제품만족도, 초기품질, 비용 대비 가치, 디자인 경쟁력 4개 부문의 소비자 평가를 통해 종합 및 부문별 ‘올해의 차’를 선정했으며, 티구안은 수입 SUV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수입 SUV 중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한 독보적인 베스트셀러 티구안은 실 소비자들의 평가로 이뤄진 이번 ‘올해의 차’ 선정으로 한국 고객이 가장 사랑하는 수입 SUV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소비자 전문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 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2020 올해의 차’는 지난 7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입 의향자 등 총 10만4,208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펼쳤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SUV 시장 리더 티구안은 성능, 디자인, 안전 및 편의사양,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감히 최고라고 자신한다”며,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탄탄한 주행 성능을 기본으로 안전성, 경제성 등 압도적인 제품력은 물론 총 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측면에서도 탁월한 경쟁력을 고루 갖춘 티구안은 지난 2008년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독보적인 베스트셀링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