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8 ~ 11일 롯데몰 수지점 캠핑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수입·판매하는 시트로엥이 8일부터 11일까지 롯데몰 수지점에서 캠핑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오픈, 브랜드의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

롯데몰 수지점은 쇼핑과 함께 암벽등반 및 키즈파크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서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률이 높다.

이에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1층 센터홀에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C5 에어크로스 SUV, C3 에어크로스 SUV 등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롯데몰 수지점 팝업스토어는 지난 9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로 연출했다.

또한, 차량 전시를 비롯해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고객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도심 속 힐링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소비자 선호 옵션을 반영해 상품성을 강화한 7인승 MPV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이외에도 아이더매트, 케슬러 선글라스, 시트로엥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넘버뽑기 이벤트롤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 진행하며, 팝업스토어를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10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캠핑장비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의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하며, 고객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량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