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용답 서비스센터, ‘패스트 트랙’ 시스템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서울시 성동구 용답 서비스센터의 ‘패스트 트랙(Fast Track)’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도 알려진 한성자동차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5월 서울 내 최대 규모인 연면적 약 17,713㎡로 확장됐으며, 규모뿐 아니라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강화해 서비스의 내실을 높이는데 더욱 집중했다.

한성자동차 용답 서비스센터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으로 고객의 대부분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신속하게 정비가 완료되어 차를 인도 받기를 원하는 니즈를 최대한 반영했다.

이에 용답 서비스센터는 서비스 예약 다음날 서비스센터 방문이 가능하며, 서울 최대 규모의 워크베이 수(43개)와 함께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춰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시 당일 인도가 가능한 ‘패스트 트랙’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사고수리 고객의 경우, 용답 서비스센터가 365일 24시간 입고 지원을 한다는 점은 큰 혜택으로 작용한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사고수리 전담 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어, 심야시간 및 주말을 포함해 상시적인 입고 지원이 가능하다.

서울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사고수리 워크베이(25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이-테크 수리팀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은 수리 관련 모든 절차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 없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 수리완료 후 배송 받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용답 서비스센터의 최근 확장오픈을 기념해 2021년 6월까지 시행하며, 서울시에 한하여 ISP(통합서비스패키지)고객 및 사고수리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용답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AMG 차량 전용 워크베이 및 전담 인력을 운영하여 메르세데스-AMG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의 고객 커뮤니티인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에게는 용답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 혜택 바우처를 제공하며, 수리 기간 3주 이상 소요 시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대차로 제공한다. (운용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용답 서비스센터는 고객 지향적인 관점에서 고객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빠르고 상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규모 확장과 더불어 뉴노멀 시대에 걸 맞는 스마트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5월 1차 확장 완공에 이어 현재 2차 확장 공사 중에 있으며, 향후 국내 한성자동차 네트워크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완공될 예정이다.

또한, 차량 번호 인식 및 비콘센서를 통한 실시간 정비 현황 제공 등의 스마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