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글램핑 체험을 겸한 시승 이벤트,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등 다양한 시승 및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쌍용차는 오는 11월 28일 인천 영종도에서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글램핑 익스피리언스’를 진행,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당첨된 20팀에게는 올 뉴 렉스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참가자별 프라이빗 한 요트 세일싱과 글램핑 체험이 진행된다.

두 번째로 쌍용차는 전시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실내 항균소독 후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전달하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

마지막으로 이 달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는 고객은 ‘5년 또는 10만km’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고지연으로 인해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할 경우에도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할 예정이다.

특히, 11월 구매 시 최장 72개월 1.9~3.9% 저리·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3.9% 할부 이용 시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된다.

한편, 올 뉴 렉스턴 신차정보와 각종 영상을 비롯한 콘텐츠는 마이크로 사이트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견적,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신청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