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서초 서비스센터’ 오픈… 월 840대 수준 서비스 수행 능력 완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는 9일 서울 강남권 및 인근 경기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캐딜락 서초 서비스센터’를 오픈,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캐딜락 공식 딜러인 에이앤지모터스(대표 이형주)가 운영하는 ‘캐딜락 서초 서비스센터’는 강남권역 교통의 중심지인 사당역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한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연면적 1,728㎡ 규모로 마련된 캐딜락 서초 서비스센터는 7개의 일반 수리 리프트와 2개의 도장부스를 갖춰 일반수리 기준 월 840대, 사고수리 월 120대 수준의 우수한 A/S 수행 능력을 완비했다.

또한, 3개의 고객 상담 부스와 2층 전체에 마련된 여유로운 고객 대기실은 서초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다.

에이앤지모터스는 ‘캐딜락 서초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12가지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이벤트를 실시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코리아은 A/S 부문의 양적·질적 향상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주요 거점 서비스센터 신규 개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전국 각지의 고객이 캐딜락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