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11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카카오톡 채널 신규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11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전시장 2층에 위치한 메르세데스-AMG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인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는 신차 런칭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메르세데스-AMG A 35 4매틱 세단과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매틱+, 그리고 정통 스포츠카인 메르세데스-AMG GT가 공개된다.

또한, 11월 중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13일), 남천(20일), 순천(20일) 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AMG 및 신형 E-클래스 모델 시승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 고객에게는 차량 시승 기회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1월과 12월 2달 간 한성모터스의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순천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신규 고객은 2021년형 캘린더와 포켓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메르세데스-AMG 모델을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신규 오픈한 한성모터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한성모터스는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넓히고,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12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주 동안 ‘한성모터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 또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