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소모품 2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소모품 20% 할인 및 경품 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벤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엘프 합성유, 유로루브 합성유,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등 총 3가지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총 수리비 1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4명에게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1명), 갤럭시 Z 폴드(1명), 갤럭시 Z 플립(1명), 아이폰 12(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마트 카드키를 2개 이상 구매하면 2번째 스마트키부터 개당 50%의 할인 또는 4만5000원 상당의 멀티 스마트키 지갑 1개를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고객 여러분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모품 할인부터 경품 추첨까지 이뤄지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이 이벤트를 이 달 말까지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외에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 여파로 인해 차량 정비가 필요함에도 서비스점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의 우려를 덜어주고자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 차종을 대상(단, 마스터 및 사고수리 차량 제외)으로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준다.

편도 10km 이내는 기본요금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10km 초과 시 1km 당 1000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