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K9 멤버십 고객 위한 ‘고메 언택트 다이닝’ 실시… 5개 주요 만찬 키트 배송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가 더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인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실시한다.

‘고메 언택트 다이닝(Gourmet Untact Dining)’은 기아자동차가 더 K9 멤버십 고객이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가족과 특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연말 프로모션이다.

기아자동차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당첨 고객에게 배송하며, 배송받은 고객이 보다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더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일부터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를 비롯해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또는 THE K9 멤버십 컨시어지(080-500-20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 시 크리스마스 홈파티와 연말 홈파티로 구분해 배송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22일, 28일, 29일 날짜별로 각 200명씩 총 6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색다른 만찬을 즐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16일 개별 통보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지친 고객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아자동차가 특별히 마련한 ‘THE K9 고메 언택트 다이닝’ 프로모션을 통해 THE K9 멤버십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뮤지컬 ‘헤드윅’·‘엘리자벳’ 초청 이벤트, 시네마 인비테이션, 골프 인비테이션, 재즈 인비테이션, 서울모터쇼 초청행사 등을 비롯해 전국 40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9 다이닝’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더 K9 멤버십 고객에게 감성적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