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신년 이벤트 ‘파이팅 2021 더블 플러스’ 실시… 금호타이어 구매시 최대 4만원 혜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자사 자동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제품 할인과 함께 정비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파이팅 2021 더블플러스’를 실시한다.

우선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해 금호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1개당 5000원의 제품 할인과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타이어 4개 교체 시 제품 할인 2만원과 정비 할인 쿠폰 2만원, 총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를 이용할 경우 타이어 전용 정비존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는 지난해 11월부터 완성차 정비 업체 중 국내 유일하게 타이어와 엔진오일 전용 정비존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에도 총 1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5000원의 현장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정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정비 할인 쿠폰은 보증 연장 5년 구매 시 3만원, 6년 구매 시 4만원, 7년 구매 시 5만원이다. (단, 마스터 버스 및 전기차는 보증 연장 구매 불가)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주기적인 타이어 점검이 필요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서비스 구역까지 마련했다”며, “새해에도 오토솔루션은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