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투미 협업 혁신적 디자인 갖춘 ‘러기지 트래블 컬렉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맥라렌이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와 공식적인 파트너십 발표 이후 1년여 만에 혁신적인 디자인의 ‘러기지 트래블 컬렉션’을 발표,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맥라렌과 투미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구한다는 공통된 비전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개발했다.

특히, 컬렉션 제품군은 총 9개로 구성되며, 여행, 일상 필수품, 비즈니스까지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두 브랜드는 디자인 개발에 있어 각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DNA와 철학이 상호간에 시너지를 발휘되는 것이 최우선 목표였다.

모든 컬렉션 제품은 맥라렌의 세련되고 대담한 특징과 슈퍼카 및 레이싱 머신의 요소들을 반영했으며, 맥라렌의 상징인 파파야 오렌지 컬러와 CX6® 카본 파이버 소재를 엣지 포인트로 활용했다.

컬렉션 제품 전반에 걸쳐 레이싱 머신에서 사용되는 강한 내구성의 열성형 테그리스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소재를 적용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슈퍼카의 실루엣을 닮은 하드셀 구조가 적용됐으며, 내부 구조에서도 맥라렌의 기술적 요소들이 발견된다. 특히, 레이싱 머신의 6점식 하네스 및 맥라렌 트랙 전용 모델의 압축 스트랩이 적용됐다.

롭 멜빌 맥라렌 오토모티브 디자인 디렉터는 “맥라렌은 차량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명확한 디자인과 소재를 선택”한다며, “투미와 협업을 통해서 맥라렌의 철학을 성공적으로 컬렉션에 투영시켰으며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새로운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캡슐 컬렉션 제품은 금일부터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지정된 투미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맥라렌 서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