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새봄, 쉐보레와 함께’ 연장 등 다양한 혜택 가득한 4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3월에 이어 4월에도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을 연장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4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먼저 ‘트래버스 2020년형’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전액 무이자 또는 2%의 낮은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이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경우 3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특히, 4월 한정으로 ‘트래버스 2020년형’ 구입 고객 전원에게 액세서리인 루프 크로스 바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트레일블레이저와 말리부 고객에게도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80만원과 1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쉐보레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신혼 부부, 출산, 임신 가정 등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 최대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도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콤보 할부 선택 시 7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2.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트랙스 구매 고객에도 콤보 할부 이용 시, 8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2.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볼트 EV 구매 고객에게는 48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상품 및 콤보 할부 이용 시 250만원을 지원하며, 추가로 모든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충전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 추가 100만원을 지원하는 등 올해 들어 가장 경쟁력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이달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출발 구매 혜택 확인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전시장 방문 고객은 차량 내 QR코드를 스캔 후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차량 시승권과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제스파 마사지 건, 일리 커피 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대형 캠핑 매트, 스마트 텀블러 등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쉐보레는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쉐보레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4월 6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인 쉐보레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시승만해도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또한, 5월 19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시네빔(2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1만원(시승 완료 고객 전원)의 경품을 제공하며, 시승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큐브 에어(3명)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