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풍성한 혜택 가득한 여름 맞이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인증 중고차 출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는 7, 8월 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세이프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6개월 이내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세이프 케어’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주행 라이프를 제안한다.

두 번째로 7, 8월 내 한성자동차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AMG COOL 패키지’를 제공한다.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에는 차량을 3년 이내에 한성자동차로 매각하고, 인증 중고차 신규 구입 시에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SMART케어’, 그리고 1년 이내에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케어’ 혜택이 포함돼 안전과 함께 효율적으로 차량을 운행할 수 있다.

특정 차종에 대한 혜택도 제공된다. 7, 8월 중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에서 S 560 e Long (2020년식), AMG S 63 4MATIC+ Long (2018, 2019, 2020, 2021년식), AMG S 63 4MATIC+ Coupé (2018, 2019, 2020, 2021년식) 차량 구매 시,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을 1년 추가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한성자동차 중고차 Trade-in 특별 혜택’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기존 차량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에 판매 후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이 지급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차량 운행이 빈번해지는 여름 휴가철, 한성자동차의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