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리뉴얼 통해 고객 편의성 높인 ‘New 보증연장 상품’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는 9월 30일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New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보증연장 상품이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 추가 계약기간·주행거리만큼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New 보증연장 상품’은 기간 및 주행거리 선택권을 다양화하고, 수소전기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까지 적용 대상을 확장했다.

‘New 보증연장 상품’은 현대·제네시스 차종을 구입하고 출고일자 기준 2년 및 주행거리 4만km 이내인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단, 법인 차량 및 택시, 리스, 렌터카를 포함한 영업용·상용 자동차는 제외된다.

‘New 보증연장 상품’ 가입 고객은 본인의 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보증기간과 주행거리를 조합해 최적의 상품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일반 부품·엔진미션 부품에 대해 원하는 연장 기간 및 주행거리를 각각 선택하면 된다. 단, 전기차와 수소전기차의 경우 엔진미션 부품 상품 구입은 불가하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아반떼’ 보유 고객은 23만2000원부터, ‘팰리세이드’ 보유 고객은 46만6000원부터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의 경우 ‘G70’ 보유 고객은 79만7000원부터, ‘G90’ 보유 고객은 107만6000원부터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New 보증연장 상품’ 구입은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과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카 라이프를 위해 새로운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께서 오랜 기간 맘 편히 차량을 이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New 보증연장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차 출고 후 90일 이내 상품 구입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할인, 일반 및 엔진미션 부품 동시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콤비네이션’ 할인의 두 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