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8년 이상 연식 자동차 특별 무상 점검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10월 18일부터 11월 19일까지 연식이 8년 이상 된 자사 자동차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점검을 무상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8년 이상의 르노삼성자동차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2만원 상당의 36가지 프리미엄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자동차 점검 시 정비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르노 본사에서 개발하고 인증한 ‘밸류플러스’ 부품을 준비했다.

밸류플러스 부품은 르노의 기술력이 담긴 맞춤형 소모성 부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이번 무상 점검 및 밸류플러스 부품 혜택은 MY(마이)르노삼성 앱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쿠폰 발급 후 이용 가능하며, MY르노삼성 앱에서는 내 자동차에 꼭 맞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차량 연식과 무관하게 행사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연식이 오래돼 차량 관리에 신경을 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안전하게 르노삼성자동차를 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