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고객의 특별한 연말을 위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유승민 수석 소물리에와 함께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캐딜락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와인 클래스는 미국산 와인 관련 스토리와 체험을 통해 고객이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에는 국내 최초로 국제 소믈리에 활동을 펼치며 2019년 ‘아시아 최고의 소믈리에’상을 수상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가 강연자로 나서 다양한 미국산 와인과 시음에 대한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12월 17일 열리는 와인 클래스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재확산 추이를 감안해 온라인 강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로 확정된 고객은 캐딜락 로고가 인쇄된 전동 코르크 오프너를 비롯해 와인 클래스에 필요한 물품이 포함된 ‘클래스 키트’를 사전에 수령하게 된다.

캐딜락은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을 마련, 이번 와인 클래스에 참가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다양한 캐딜락 굿즈가 포함된 ‘캐딜락 럭키 드로우’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캐딜락 와인 클래스에 참가하고 SNS에 해시태그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승민 소믈리에가 추천한 특별 선물을 지급하고, 캐딜락을 타고 꼭 해보고 싶은 위시리스트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딜락 2박3일 특별 시승권을 증정한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는 캐딜락 제품과 함께 더욱 풍요롭고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통해 비로소 완성된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아메리칸 럭셔리의 문화적인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24일부터 12월 2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