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지엠, ‘아듀 2021,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시행 등 12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12월 한 달간 ‘아듀 2021,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시행하는 등 연말을 맞아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12월 한 달간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의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트래버스, 말리부 구매 고객은 쉐보레가 제공하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통한 구매 시 트래버스 250만원, 말리부 18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지엠은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쉐보레 트래버스, 말리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3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정정윤 전무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아 올 한 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국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트래버스 등 쉐보레를 대표하는 차종들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를 활용해 쉐보레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