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6 20만 번째 출고 기념식’ 개최… 20만 번째 전후 고객 4명 푸짐한 경품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는 12월 1일 경기도 성남 분당오리지점에서 ‘QM6 20만 번째 출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11월 중순 QM6를 구매해 20만 번째 출고 고객으로 선정된 분당에 거주하는 40대 중반 여성 고객인 김수경씨와 기족인 참석했다.

이번 기념식에서 르노삼성자동차는 QM6의 품질 자신감과 고객 감사의 의미를 함께 담아 ‘20만㎞ 보증 연장 교환권’을 김씨에게 선물했다.

김수경씨는 “기존에 SM5 차량을 운행하면서 르노삼성자동차 차량의 품질과 정숙성은 물론, A/S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까지 높았다”며, “간호사로 일하면서 출퇴근과 주말 가족 나들이까지 차량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잔고장 없고 편안한 자량을 원했다”며 이번 QM6 구매 동기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6 누적판매 20만대 달성 축하의 의미를 더욱 높이기 위해 20만 번째 고객이 되지 못한 4명의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19만9999번째 고객과 20만1번째 고객에게는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3’를 증정하고, 19만9998번째 및 20만2번째 고객에게는 4가지 기능이 담긴 멀티 주방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감사 선물로 제공했다.

QM6는 2016년 첫 출시된 이래 우리나라 대표 중형 SUV로 자리 잡으며 높은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대, 다양한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매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 중인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또한, 세단에 버금가는 편안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고객들에게 인정받으며, 터프한 디젤 모델들이 중심을 이루던 국내 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 LPG SUV인 QM6 LPe는 시장의 선두주자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출시 2년 만에 6만대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QM6 누적판매 20만대 달성은 끊임없이 차량의 상품성과 고객 서비스를 높이기 위한 르노삼성자동차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이 고객들께 인정 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 받을 수 있는 차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