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전용 마음 힐링 캠핑 이벤트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8월 27, 28일 양일간 충북 제천시 전용 오토캠핑장인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캠핑빌리지)에서 쌍용패밀리데이(SFD) 이벤트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나긴 장마와 무더운 여름을 떠나보내면서 자연과 함께 마음을 힐링하자는 의미에서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란 타이틀로 진행됐다.

캠핑빌리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선정된 50여 가족(20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해 3D펜을 이용한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으로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떡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공예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참여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비눗방울 퍼포먼스 마술인 매직버블쇼는 어린이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큰 박수와 호응을 받았으며, 푸드트럭의 분식 세트 등 맛있는 간식은 텐트 설치 등으로 지친 고객들의 허기를 달래주었다.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를 응급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분말 소화기 사용법 등 구급안전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쌍용차는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을 베이스로 제작한 로드칸(ROAD KHAN) 등 캠핑카 2대를 다양한 캠핑 용품과 함께 전시해 캠핑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캠핑의 묘미인 바비큐 파티 등 저녁 시간 뒤에 이어진 금관 5중주 음악회는 깊어가는 한여름 밤 숲 속의 풀벌레 소리까지 더해 6중주의 하모니로 무더위에 지친 온 가족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신형 렉스턴 스포츠 오너 임승효씨(43세, 경기 과천시)는 “모처럼 도심을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구급안전 교육, 음악회 등 알찬 프로그램들로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며, “이런 유익한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행운에 감사하며 쌍용차를 구매하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이어 “전국 곳곳에 이런 좋은 캠핑장을 추가 운영한다면 쌍용차 고객으로서의 충성도는 더욱 높아질 것 같다”며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