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5 구매 혜택 강화한 ‘9월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XT5 구매 혜택 강화와 자동차 침수 피해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포함한 ‘9월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추석 명절이 있는 9월을 맞아 소비자 선호가 높은 어반 럭셔리 SUV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 할인(연식 및 트림별 상이)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추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추가), 36개월 무이자 리스(선수금 30%) 중 한 가지 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매 옵션을 강화했다.

특히, 9월 한 달 동안 XT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레디백과 프리미엄 다이어리, 메탈 로고 방향제, 골프 모자 등으로 구성된 추석맞이 특별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XT5는 여유로운 주행 질감과 풍부한 옵션 그리고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럭셔리 중형 SUV로 지난해 캐딜락 글로벌 베스트 셀링 모델로 등극한 바 있다.

캐딜락은 이번 여름 폭우로 자동차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8월 이후 침수로 인해 자동차 전손 피해를 입은 고객은 차종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