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시승권·사인 골프공 세트 등 선물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9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전국 27곳의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RAV4 하이브리드’, ‘시에나 하이브리드’, ‘캠리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라인업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9월 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요타 차량 4박 5일 시승권(1명), 토요타코리아 홍보대사인 김주형(19, CJ대한통운), 김민규(21, CJ대한통운) 프로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골프공 세트(30명), 토요타 가주 레이싱 국내 정품 굿즈인 GR 베이직 장우산(100명), 캠핑 밀키트 세트(10명) 등 총 141명에게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11월 10일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가을을 맞이하여 골프,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토요타의 매력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와 함께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