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아우디, 브랜드 전시 행사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서울’ 성료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10월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브랜드 전시 행사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서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우디는 미래의 모빌리티를 위한 네 가지 주제를 제시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는 IAA 2021 뮌헨 국제모터쇼를 비롯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인 아우디의 브랜드 전시관이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서울’에는 아우디의 ‘RS e-트론 GT’와 ‘신형 Q4 e-트론’을 비롯해 현재 국내 출시된 아우디 전기차 5종과 아우디의 플래그십 세단 ‘A8’이 전시됐다.

또한, 행사를 통해 아우디 스피어 콘셉트카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가장 최근 공개된 콘셉트카인 ‘어반스피어 콘셉트(urbansphere concept)’가 국내 최초로 공개됐다.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레벨 4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대형 럭셔리 클래스 콘셉트카로, 아우디가 지향하는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그랜드 스피어 콘셉트’에 이은 세 번째 콘셉트카이다.

이번 행사에서 아우디는 브랜드의 4가지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디자인 및 퍼포먼스를 소개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방문객은 현장에 전시된 아우디 자동차를 직접 체험하고 시승하며 아우디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 느껴볼 수 있었으며, 도슨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아우디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나이트 오브 프로그레스’ 이벤트에 고객을 초청해 파인 다이닝과 함께 여러 명의 스토리텔러가 전하는 자신의 경험담과 아우디의 진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스토리텔러에는 아우디 AG 최초의 여성 익스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어반스피어 콘셉트’를 디자인한 박슬아 디자이너, 대한민국 조리 명장 김송기 셰프, 신동헌 칼럼니스트, 아우디 홍보대사 최시원씨가 자신의 분야에서의 진보, 그리고 아우디가 추구하는 Living progress의 의미를 전달했으며, 토크 영상은 아우디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임현기 사장은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에서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디자인, 퍼포먼스라는 네 가지 주제에 대한 아우디의 노력과 활동, 그리고 앞으로 아우디가 나아가고자 하는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전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전시 및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아우디 브랜드와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