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애스턴마틴,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 국내 체류 기간 ‘DBX707’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애스턴마틴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활약하는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의 국내 체류 기간 동안 ‘DBX707’을 지원한다.

애스턴마틴은 최근 강력한 멀티 히트, 빠른 발로 메이저리그 사로잡은 김하성 선수를 후원하며, ‘2023 골드글러브’ 수상을 응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김하성 선수는 탄탄한 수비 능력을 자랑하면서 한국인 최초로 골드글러브 내셔널리그 유격수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본 리그 및 포스트 시즌까지 소화하고 귀국한 김하성 선수는 국내 활동 시절에도 애스턴마틴 스포츠카 소유주로 애스턴마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왔다.

이번에는 스포츠카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궁극의 럭셔리 SUV ‘애스턴마틴 DBX’를 선택했다.

DBX의 최상위 모델인 DBX707은 최고속도 310km/h, 최고출력 707마력, 최대토크 900Nm, 0→100km/h까지 도달하는 가속 성능 3.3초의 강력한 성능을 갖춰 궁극의 럭셔리 SUV를 구현했다.

최상의 성능과 역동성, 럭셔리 라이프를 상징하는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세그먼트 최강의 모델인 DBX707의 정체성은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하며, 최강의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DBX707은 애스턴마틴 고유의 스포츠 드라이빙 성능을 유지하면서 자동차가 발휘할 수 있는 모든 영역의 성능을 높이고 운전의 즐거움이 강화된 독보적인 존재감의 럭셔리 SUV로 최고의 정밀도, 다이내믹 성능, 드라이버 일체감을 제공한다.

9단 자동변속기가 제공하는 효율성과 정교함은 유지하면서 저단에서 가속력과 기어 내 응답성을 최적화해 스포츠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동으로 작동하는 토크 분배는 e-diff의 세밀한 보정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스포츠카가 제공할 수 있는 민첩한 코너링과 다이내믹 성능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최신 기술을 적용한 DBX707에 최적화된 섀시 및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통합돼 최상의 핸들링 균형성은 물론 트랙션 컨트롤과 민첩한 주행 능력까지 발휘한다.

김하성 선수에게 지원된 ‘애스턴마틴 DBX707’의 국내 판매 시작 가격은 부가세 포함 3억1700만원부터이다.

사진제공=애스턴마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