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겨울철 안전 운행 위한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2023년 1월 말까지 약 두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겨우내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해당 기간 동안 전국에 있는 르노코리아자동차 AS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해 배터리를 교체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터리 교체 고객 중 MY르노코리아 앱 회원에게는 추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정비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 종료 이후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겨울철 노후 배터리는 급격한 기온 하강으로 전압이 크게 떨어지고 방전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어 차량 운행에 불편을 야기하는 사례가 많다.

보통 자동차 배터리 수명은 3~5년이며, 잦은 방전은 배터리 수명을 더욱 단축시킨다. 이에 따라 배터리는 겨울철 정비점검 우선순위에 오르는 대표적인 부품이다.

겨울철에 자동차를 장시간 운행하지 않으면 쉽게 방전이 일어날 수 있어 배터리 관리를 위해 주기적인 운행이 필요하다.

또한, 배터리 단자 주변에 이물질이 쌓여 접촉 불량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고 과도한 전력을 사용하는 기기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