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4년 연속 ‘A/S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A/S 만족도(CSI)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렉서스 로고가 들어간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는 올해 10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의 수입차 부문에서 A/S 만족도(CSI) 공동 1위, 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문 2위,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 부문 각각 1위에 오르는 등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A/S 만족도 4년 연속 1위는 우수한 서비스 인재 육성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꾸준히 고객감동을 실천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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