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새해맞이 전시장 방문 경품 이벤트 ‘hi 2023’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새해를 맞아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hi 2023’을 진행한다.

새해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hi 2023’은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은 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15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5명), 30만원권(10명), 10만원권(100명)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2월 8일 발표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영업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2,023명에게는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본인, 가족, 친구, 연인 사진 등 캘린더에 들어갈 여러 사진들을 직접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나를 닮은 캘린더’가 새해 선물로 제공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해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차량과 함께 방문 일정과 전시장을 미리 신청할 수도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새해 들어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2.9% 할부 상품(최대 12개월 및 할부원금 1000만 원 이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금리 시대 소비자의 신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합리적 이율의 할부 상품 운용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QM6, SM6, XM3(가솔린 모델) 등 주요 판매 모델들은 신차 구입 후 6개월 내 초기 품질에서 국산차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가 10만명의 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한 2022년 초기품질 조사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들은 차체·도장, 파워트레인, 조향, 소음, 브레이크 평가 항목에서 경쟁 모델 대비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