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노블클라쎄, 법인 고객 대상 ‘찾아가는 시승상담’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대표 최지선)가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찾아가는 시승상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블클라쎄가 운영하는 ‘찾아가는 시승상담’은 법인 고객을 직접 찾아가 프리미엄 리무진 L9와 L13 시승과 함께 상담까지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은 법인기업 고객이 노블클라쎄 홈페이지에서 시승상담을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담당자가 신청 받은 차종과 함께 법인고객을 직접 방문해 시승과 상담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L9’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최고급 사양을 베이스로 제작됐으며, 노블클라쎄의 고객 중 약 90%는 국내 법인기업으로 임원 및 대표의 의전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 모델이다.

‘노블클라쎄 L13’은 벤츠 스프린터 베이스로 제작된 한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대형 컨버전 리무진 모델이다.

특히, 운전석과 VIP석 사이를 센터 파티션으로 완벽히 분리해 프라이빗함을 강조한 풀 파티션 모델, 차량 실내공간의 전반적인 개방감을 중시한 하프 파티션 모델 총 2종으로 나눠져 있다.

또한, 외부 VIP 및 장거리 의전이 필요한 법인에 최적의 만족도를 높여줄 자동차로 탑승인원 상관없이 고속도로 전용차선 이용이 가능해 비즈니스를 위한 이동 수단으로 최적이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국내외 활발한 비즈니스를 위해 법인기업들은 VIP를 위한 의전에 더욱 더 만전을 기하는데 노블클라쎄 차량이 탑승부터 이동까지 만족도를 줄 수 있어 이번에 법인 기업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직접 찾아가 법인 담당자들의 시간도 절약하고 직접 시승과 상담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노블클라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