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토요타, ‘지구의 날’ 맞아 전국 전시장 & 렉서스 커넥트투 소등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콘야마 마나부)가 지구의 날인 4월 22일, 전국 56개의 렉서스·토요타 딜러 전시장 및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와 함께 소등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53주년이 되는 지구의 날은 기후 변화와 환경오염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로 국내에서는 매년 4월 22일 오후 8시부터 잠시 불을 끄는 소등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역시 탄소 배출의 심각성을 알리고 탄소중립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임직원, 딜러 관계자 및 고객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동참할 계획이다.

전국 56개의 렉서스·토요타 딜러 전시장에서는 4월 22일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필수 전력을 제외한 모든 실내외 조명을 1시간 동안 소등하며,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도 소등 행사를 10분간 진행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동참한다.

이와 함께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탄소중립을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렉서스 커넥트투에서는 4월 22, 23일 양일간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일 100개 한정 커넥트투 텀블러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열대우림연맹(RFA)이 인증한 원두로 만들어진 커피박을 재활용해보는 업사이클링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며 커넥트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구를 지키기 위한 행동 한 가지’를 실천하고, 렉서스·토요타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친환경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콘야마 마나부 사장은 “온실가스를 줄이고 탄소감축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위해 전국 렉서스·토요타 딜러들과 함께 이번 지구의 날 소등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탄소중립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