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여름철 고객 안전 운행 위한 ‘2023 타이어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8월 18일까지 ‘2023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은 타이어 할인 혜택 및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로 구성된다.

특히,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는 고객의 더욱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된 고객 사후 케어 서비스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25%에 해당하는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공식센터는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며 고객 선택지를 확대했으며, 신속한 자동차 점검 및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손상 보상 서비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으로, 타이어가 주행 중 파손된 경우 새로운 타이어로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타이어를 2본 이상 유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를 통해 사후 관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 적용 시 손상된 타이어에 한해 구매 타이어 2개 당 1개를 보상하며, 서비스 기간은 구매일자로부터 1년 및 구매시점 주행거리로부터 1만km 이내다. 단, 마모에 의한 손상 또는 보험 수리 대상 차량, 그리고 보상 후 재손상된 타이어는 보상조건에서 제외된다.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