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안전한 드라이빙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을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르노코리아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은 우천 주행 시 안전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는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예년보다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관측되는 올 여름은 휴가 등 장거리 운행 때 와이퍼의 고무 블레이드가 마모되어 빗물이 잘 닦이지 않으면 운행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특히,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 주기는 운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6 ~ 10개월이다.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와이퍼 블레이드를 15%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MY르노코리아 앱에 가입한 회원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 및 활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향후 사용 가능한 1만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우천 주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이 시야 확보이며 이를 위해 와이퍼 상태를 점검하고 수명 주기에 따라 교체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특별 할인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하고 여름철 장마 기간을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