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구마몬 콜라보 ‘2023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과 높은 인지도와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캐릭터 구마몬과 콜라보를 진행,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자동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2023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혼다는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로써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zero)’를 목표로 세계적으로 다양한 안전운전 의식 고취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혼다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역시 이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구마몬’과 콜라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 방식을 도입했다.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캠페인’은 모터사이클 라이더, 자동차 운전자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해 7월 20일부터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각 이벤트 참여자 또는 수상자에게는 혼다 슈퍼커브 및 구마몬 굿즈, 혼다 정품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안전운전 캠페인에 증정되는 굿즈는 구마몬과의 콜라보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스티커2종, 의류 2종, 드립백 커피로 굿즈가 기획되었으며, 귀여운 구마몬이 들어간 굿즈로 혼다와의 콜라보를 완성했다.

굿라이더 캠페인은 ‘안전운전 SNS 영상 숏츠(Shorts) 공모전’, 딜러 및 판매점을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 별도의 미니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MBTI 안전운전 솔루션’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굿드라이버 캠페인의 경우 ‘혼다 센싱 온라인 퀴즈 콘테스트’와 딜러 및 서비스센터 시 참여 가능한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