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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전국 시승 캠페인 ‘2023 썸머 드라이브’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8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시승 캠페인 ‘2023 썸머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는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이번 시승 캠페인에서는 올해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RAV4 PHEV’, 6월 출시한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의 2.5L 하이브리드 및 2.4L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라운’,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km/ℓ의 준대형 7인승 SUV인 ‘하이랜더’ 등 총 7가지 토요타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는 캠페인 기간인 8월 31일까지 시승 신청을 한 뒤 9월 14일까지 시승 완료 후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골프 문화상품권 30만원, 코튼 캔버스 왜건, 인터로킹 G펫 태그 등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RAV4 PHEV, 크라운, 하이랜더를 비롯해 토요타의 여러 매력적인 모델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게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본인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토요타에서 찾아보시길 적극 권유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올해 2월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며 멀티 패스웨이(Multi-Pathway) 전략 아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전동화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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