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 계절 변화에 따른 점검 서비스 ‘2023 가을 시즈널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는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자동차 점검 정비 서비스 ‘2023 가을 시즈널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23 가을 시즈널 서비스 캠페인’은 9월 4일부터 10월 13일까지 6주간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을 통한 27가지 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와 자동차 항균 탈취 무상 소독 서비스는 물론,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패드 부품 10% 할인을 제공하며, 리콜 대상 고객은 유상 수리 시 전 부품 10% 할인을 받게 된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동안 자동차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 후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 역시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 이근수 이사는 “폭우 및 폭염으로 스트레스가 높았던 무더운 여름철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들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캠페인 기간 동안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받음으로써 일상 속 재시동을 걸 수 있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