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2023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 30% 할인 혜택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 중고차 구매 후 서비스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을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 중고차 구입 후 처음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등록증 상 마지막 소유주 변경 후 첫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자동차 전반 상태를 확인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교체가 필요한 부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부품 30% 할인 혜택(일부 부품 제외)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엔진오일 패키지 또는 필터 패키지 구매 시에는 정품 워셔액을 증정하며, 2개 이상의 패키지를 구매하거나 브레이크 패키지 또는 타이밍벨트 패키지 구매 시에는 폭스바겐 정품 우산을 제공한다.

‘2023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7개 딜러사의 3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