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프리미어모터스, ‘2023 울주 트레일 나인피크’ 공식 자동차 협찬사 참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제프리,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열리는 ‘2023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에 공식 자동차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에서 프리미어모터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가장 적합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픽업트럭 레인저를 참가자의 무사 완주 및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는 대회 공식 세이프티카로 제공한다.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는 영남 알프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등산로를 기반으로 제이쎄노 레이스팀이 개발하고 완성한 한국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트레일 러닝 대회이다.

또한, 전문 선수들을 포함해 다양한 부대 행사에 총 1만여 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악 레포츠 대회이다.

특히, 9개의 산(간월산, 고헌산, 문복산, 운문산, 가지산, 천황산, 재약산, 영축산, 신불산)을 달리는 9피크(121km)외 7피크(86km), 5피트(44km), 2피크(26km), 1피크(10.8km), 트레일 키즈, 반려견 동반 레이스 등의 코스가 구성되어있다.

김기호 대표는 “영남 알프스를 온전히 느끼며 자신에 대한 도전을 극대화하는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 대회가 포드 차량과 잘 부합된다”며, 대회가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2년 연속 차량 제공을 결정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포항, 울산, 제주)를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프리미어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