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4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알프스 투어’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2024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 알프스 투어’를 진행한다.
‘2024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 알프스 투어’는 2024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e-트론 GT’와 ‘RS e-트론 GT’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6명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이 투어에 참가한 고객은 아우디의 고성능 라인업인 ‘RS e-트론 GT’, ‘R8 스파이더’, ‘RS 6 아반트’ 세 모델을 번갈아 시승하며 환상적인 알프스 풍경을 배경으로 오스트리아 티롤 알프스 산악도로를 주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2024 아우디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 알프스 투어’는 2024년 8월에 예정되어 있으며, 왕복 항공 시간을 포함하면 총 5 ~ 6일(항공 스케줄에 따라 변동 가능)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독일-오스트리아-이탈리아를 통과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알프스 산맥에서 아우디 고성능 자동차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하는 것과 함께 럭셔리 5성급 호텔 숙박 및 현지의 요리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2024 아우디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 알프스 투어’는 독일 아우디 AG가 기획하고 제공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1982년부터 시작된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 자동차와 함께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모터스포츠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가진 전문레이서가 직접 인스트럭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계 다양한 국가의 고객과 미디어들이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운전 기술과 자동차 컨트롤에 대해 습득하는 ‘트레이닝 익스피리언스’, 스칸디나비아 설원과 빙판을 주행하는 ‘아이스 익스피리언스’, 고성능 스포츠카를 체험하는 ‘스포츠카 익스피리언스’, 그리고 고성능 스포츠카를 타고 알프스를 통과하는 ‘투어 익스피리언스’ 등이 있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