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KG 모빌리티,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G 모빌리티(KGM)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잼’은 활동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KGM을 한국어로 빠르게 워딩 시 케이지엠을 거쳐 ‘케이잼’으로 읽히며 재미를 더한다.

모집 규모는 총 6명·팀으로 SNS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운영 및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 자로 포토, 영상제작 등 디지털 편집 능력이 뛰어난 SNS 활동이 활발한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K-잼 4’ 모집 접수 기간은 3월 13 ~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https://www.instagram.com/kgm.kr.official), 모집 전용 설문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3월 27일이며, 4월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총 3개월 동안 K-잼으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합격 ‘K-잼’ 4기에게는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KGM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임은 물론, 개인 채널 홍보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량 및 소정의 유류비 지원, 콘텐츠 제작비, 웰컴키트 제공, 브랜드 이벤트 초정, K-잼 활동기념 캠핑 굿즈가 제공되며, KGM 제품 교육 등 K-잼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활동을 펼친 K-잼 중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며,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K-잼 전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K-잼 4’ 모집은 급변하는 세대와 미디어 변화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의 MZ세대를 통해 새롭고 재미나게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KGM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G 모빌리티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