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코리아, 자동차 관련 분야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혼다 드리머스’ 출범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자동차와 관련된 분야의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소셜 앰버서더 프로젝트 ‘혼다 드리머스’를 출범했다.

‘혼다 드리머스(Honda DREAMERS)’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상에서 혼다 브랜드와 기술력, 시승 경험 등을 공유하는 혼다 브랜드 공식 소셜 앰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혼다 드리머스 프로젝트는 혼다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인 ‘The Power of Dreams – How we move you(꿈의 힘으로 당신을 움직인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

지난해 새롭게 제정된 혼다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은 혼다의 모빌리티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꿈이 실현되도록 지원하고, 사회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되었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실현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혼다 드리머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혼다 드리머스는 인플루언서 개별 채널의 성격과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테마로 혼다 자동차를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선정된 혼다 드리머스에 자동차 장기 시승 기회는 물론, 소정의 활동비, 우수 콘텐츠 시상 등을 제공해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