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봄맞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캐스퍼 출고 고객을 위한 봄맞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엔진룸,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등 자동차 전반을 점검하는 ‘자동차 진단 점검 서비스’와 워셔액, 와이퍼, 에어컨 필터 등 간단한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소모품 교환·보충 서비스’로 구성된다.

케스퍼 헬스 케어 클럽은 4월 1일부터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 마이현대 앱을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4월 1일 오전 9시 이후 확인 가능하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4월 20, 27일 양일간 하이테크센터를 비롯한 전국 주요 지역 25개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 대기하는 고객이 직접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진공청소기, 차량 방향제, 타이어 광택제 등을 비치한 ‘셀프 케어 존’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미션 존’을 운영해 간단한 세차 용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주유 쿠폰 5만원 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캐스퍼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 무상점검 행사로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며, “캐스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