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푸르메재단과 함께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푸르메재단(대표 백경학)과 함께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장애 어린이 가족과 사회복지 종사자를 위한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를 진행한다.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는 장애 어린이의 이동권 향상에 힘써온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푸르메재단이 장애 어린이 가족과 사회복지 종사자에게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17년부터 8년째 푸르메재단과 함께 장애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사업을 통해 약 700명의 장애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재활과 자립을 도왔다.

5월 29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콰르텟(quartet)과 함께 연주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푸르메재단은 장애 어린이 가족 등 사회공헌사업 선정자, 푸르메재단 유관 기관 사회복지 종사자, 내빈 및 관계자 등 약 350명을 특별 초청한다.

이윤모 대표는 “8년간 인연을 맺어온 푸르메재단과 함께 장애 어린이 가족과, 뜻을 함께하는 소중한 분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고 더 안전한 세상,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