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 캠핑 & 드라이빙 체험 행사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 참가자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가 자사 전기차를 보유한 기아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충남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청솔캠핑장에서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9월 28 ~ 29일, 10월 3 ~ 4일, 10월 5 ~ 6일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각각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월 5일부터 19일까지 기아닷컴,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MyKia)’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아는 추첨을 통해 기아멤버스 고객 15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포함 최대 4명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기아는 이번 행사에서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 및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해 참가자의 캠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편의성은 높일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는 자동차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Vehicle to Load)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보다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은 배정된 텐트 옆에 본인의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어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기아는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중앙 광장에 EV3, EV9 등 기아의 대표 전기차를 전시하며 캠핑장 주변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가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캠핑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바닷가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불을 보며 휴식하는 화로 불멍 등 참가자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드래그 레이스 및 코너 브레이킹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전기차를 활용한 캠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멤버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멤버스는 차종별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구매 차종 및 구매 횟수에 따라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적립 받아 차량 관련 서비스와 함께 영화, 외식, 주유소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기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