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 진행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 고객 호평 이어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에 대한 고객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9월 한 달 동안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한 주말에 르노 성수에서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앞서 9월 7, 8일, 21, 22일 시승 행사에 참여했던 500여 명의 고객은 그랑 콜레오스 시승 이후 중복 응답 설문을 통해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각 19%), 차량 주행 감성(18%), 승차감(17%), 외관 디자인(13%), 실내 인테리어(13%), 정숙성과 연비(각 10%)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92%는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감을 나타냈고, 84%는 구매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시승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승차감도 좋고 내부 디자인도 훌륭하다. 정말 좋은 차를 타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고객은 “르노코리아의 신차를 오래 기다렸는데, 기다린 만큼 만족스러운 시승을 할 수 있어 기뻤다.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를 고려하게 되었다”며 구매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 행사는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하는 그랑 콜레오스 시승과 함께 르노 성수의 공간을 활용한 차량 퍼레이드 및 로드쇼, 럭키 드로우, 레이싱 시뮬레이터, 포토부스, 프랑스 커피 브랜드 ‘카페 리차드’의 커피 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한다.

르노코리아는 고객의 큰 호응에 맞춰 9월까지 진행 예정이던 시승 행사를 10월까지 연장한다.

당초 예정된 9월 28, 29일에 이어 10월 매주 주말에도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르노 성수에서 진행하는 고객 시승 행사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